본문 바로가기
에디의 소소하게 돈 벌기

1588-8100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최대 17만원 캐시백 혜택

by Eddy's life 2024. 1. 28.
반응형

요즘 롯데카드에서 광고 문자를 많이 보낸다. 혹시나 스팸 문자가 아닌가 싶어 확인해보니 1588-8100번 롯데카드에서 보낸 문자가 맞다. 새로 카드를 발급 받고 이용하면 최대 17만원의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겠단다. Cherrysummer 로서 솔깃한 이벤트. ㅎ 그런데... 이벤트 유의사항을 살펴보니 정말 유의해야 할 사항 한가지가 보인다. 롯데카드가 이벤트를 좀 묘하게 만들어 놓았다. 혹시나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내용 공유 드린다.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최대 17만원 캐시백 혜택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최대 17만원 캐시백 혜택

 

최근 롯데카드가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는 듯하다. 처음에는 스팸인줄 알고 차단할까 생각했었는데... 아니다. 알아보니 1588-8100번 진짜 롯데카드 번호다. 직접 마케팅으로 승부를 보려는 듯. 반면 인터넷 은행들과 진행하는 카드 발급 이벤트에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듯하다.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의 카드 발급 이벤트 섹션들을 모두 확인해봤는데... 롯데카드 발급 캐시백 규모가 모두 신통치 않다. 

 

인터넷 은행들의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들인터넷 은행들의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들
인터넷 은행들의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들

 

반응형

 

내용도 상당히 괜찮다. "최대 17만원 캐시백!" 최근에 봤던 어떤 카드 발급 이벤트보다 캐시백 규모가 괜찮다. 

 

이벤트 참가 자격을 살펴봤는데 큰 문제가 없는 듯하다.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 동안 롯데카드 결제 이력이 없으면 된다. 내가 하이마트 롯데카드(이 카드 정말 훌륭하다. 하이마트에서 전자제품 살 때 꼭 발급 받으시라.)를 해지한 것이 2023년 2월이니까 벌써 1년 가까이 지났으므로 자격은 충분하다. 카드 발급 이벤트를 통해서 쌈짓돈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참가 자격

 

2022.12.04 - [에디의 소소하게 돈 벌기] - 롯데하이마트카드 엄청난 캐시백. 하이마트 전자제품 쇼핑에 필수

 

롯데하이마트카드 엄청난 캐시백. 하이마트 전자제품 쇼핑에 필수

3년을 넘게 사용한 롯데하이마트카드가... 이제 수명을 다 한 것 같습니다. 해지할 때가 되었네요. 사실 롯데하이마트카드는 훌륭한 카드입니다. 특히 하이마트에서 전자제품 살 때 엄청난 위력

superheroeddy.com

 

 

이벤트 내용은 간단했다. 

혜택 01. 카드 발급받고 13만원 사용하면 13만원 캐시백. 응모 기간은 1월 31일까지고 카드 이용 기간은 2월 10일까지

혜택 02. 카드 발급받고 1만원 사용하면 1만원 캐시백. 역시 응모 기간 1월 31일, 카드 이용 기간 2월 10일까지다. 

혜택 03. 생활요금 및 스트리밍 신규 자동 납부 시 최대 3만원 캐시백.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비, 도시가스, 전기, 4대보험, OTT 등에 대해 정기 결제 건당 5천원, 최대 3만원 캐시백.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혜택 01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혜택 01

 

그런데... 이벤트 유의사항(꼭 알아두세요!)에 조금 애매한 내용이 눈에 띄인다. 

"혜택 01과 혜택 02의 혜택 대상카드가 다르므로 이벤트 대상카드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유의사항. 꼭 알아두세요.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유의사항. 꼭 알아두세요.

 

 

이게 도대체 뭔말이지...? 처음에는 잘 이해가 가지 않아서 몇 번 의미를 곱씹어 봤는데. 잘 생각해보니 잉...? "혜택 대상카드가 다르다"는 말은 혹시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혜택 01과 혜택 02가 동시에 주어지지 않는다는 말?

 

와... 자세히 살펴보니 정말이다. 발급 받는 롯데카드에 따라서 혜택 01만 주어지거나 혜택 02만 주어진다. 즉, 어떤 롯데카드는 발급 받으면 13만원의 캐시백을 주는 반면, 어떤 롯데카드는 1만원의 캐시백만 주니 카드를 잘 선택하라는 내용이다. ㅍㅎㅎ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혜택 01과 혜택 02 대상 카드가 다르다.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혜택 01과 혜택 02 대상 카드가 다르다.
롯데카드 발급 이벤트. 혜택 01과 혜택 02 대상 카드가 다르다.

 

이건 약간의 혼란이 있을 수 있겠다. 보통 혜택 01, 02, 03... 이렇게 이벤트 미션과 혜택을 구성하는 경우, 달성한 미션들에 대한 혜택은 모두 받는 것으로 인지하는데. 이 이벤트는 그렇지 않다. 자칫 유의사항을 제대로 읽지 않고 혜택 02에 포함된 롯데카드를 신청한 경우, 13만원 캐시백(혜택 01)은 저멀리 안드로메다로 날아가 버리고 혜택 제공일, 2월 29일에 단돈 만원만 결제 계좌로 입금된다. 조심해야 할 듯. 

 

따라서 난 혜택 01에 나와있는 카드를 골랐다. 내가 고른 카드는 바로 LOCA Likeit shop! 편의점에서 물건 살 때 많은 혜택을 주는 것 같아서 선택했다. 

 

LOCALIKEIT shop
LOCALIKEIT shop

 

이후, 카드 발급 프로세스는 일사천리로 진행했다. 신분증 촬영 기능이 신통치 않아 고생을 좀 하긴 했지만 나머지는 일반적인 프로세스였다. 별 다른 어려움 없이 카드 신청을 마쳤다. 

 

롯데카드 신청 접수 완료
롯데카드 신청 접수 완료

 

다시 강조하지만... 

혜택 01(13만원 캐시백)에 해당되는 카드를 골라 신청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해당 카드는 DIGILOCA London, DIGILOCA Paris, 트리플인로카, LOCA LIKIT Eat, LOCA LIKEIT Play, LOCA LIKEIT shop 총 6개다. 롯데카드 프로모션 담당자가 왜 이렇게 이벤트를 설계했는지는 이해하기 어렵지만... 유의사항 잘 읽어보고 찰떡 같이 이해한 후 이벤트 참여하는 것이 좋겠다. 이상 포스팅 마친다. 아무쪼록 알뜰하게 모으고 살뜰하게 불리시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