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의 소소하게 돈 벌기

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받는 방법. 쏠쏠하네요

by Eddy's life 2022. 9. 22.
반응형

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받는 방법.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한번 체크해 보세요. 

오늘 문득 NH농협카드 앱을 열어보니 NH포인트가 무려 9,256 점 쌓여 있네요. 지난번 현금 캐시백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덕분에 공돈 9,256원 생긴 것 같아 기분 좋습니다. 혹시나 NH농협카드를 쓰고 계시다면 오늘 NH포인트가 얼마나 쌓였는지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NH농협카드 앱에서 포인트 현금 캐시백하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1. 먼저 앱을 켜고 홈 화면 하단 네비게이션에 있는 '혜택' 버튼을 누르면 화면 중앙 'My 포인트'에 내가 가진 NH포인트가 나타납니다. 9,256점이네요. 

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홈 화면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혜택 화면
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혜택 화면

 

 

반응형

 

2. 'My 포인트'를 클릭하면 화면 하단에 '포인트 캐시백 신청'이라는 버튼이 나타납니다. 이 버튼을 누르고 현금 캐시백 하고자 하는 만큼 포인트를 입력한 후 화면 하단의 '캐시백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신청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신청
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신청

 

3. 현금 캐시백 신청을 완료하려면 한 번의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본인 인증 수단에는 공동 인증서, 지문, NH pay 가 있는데 편한 방법을 골라 인증하면 됩니다. 인증이 끝나면 현금 캐시백 신청 절차가 모두 완료됩니다. 

 

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본인 인증 후 신청 완료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본인 인증 후 신청 완료
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본인 인증 후 신청 완료

 

입금은 거의 실시간입니다. '신청 완료' 메시지가 뜨고 1분 안에 NH농협카드 결제 계좌로 현금 캐시백 신청한 금액이 입금되네요. 참 편하고 쉽습니다. ㅋ

 

오늘 현금 캐시백을 받고 놀란 것이 하나 있었는데요. 제가 그동안 받아 온 누적 현금 캐시백이 60만 원에 가깝다는 것이었습니다. NH농협카드를 사용한 지 6년 정도 된 것 같은데... 그렇게 따져보면 1년에 10만 원 정도의 캐시백을 받은 셈이네요. 우습게 볼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혹시나 대수롭지 않게 여겨 아직 확인 안 하신 분이 계시다면 바로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혹시나... 상당한 금액의 쌈짓돈이 숨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상 포스팅 모두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내역
NH농협카드 NH포인트 현금 캐시백 내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