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의 소소하게 돈 벌기

하나클럽SK카드 12만원 캐시백. 토스뱅크 인기 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by Eddy's life 2022. 11. 23.
반응형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서 하나클럽SK카드를 발급 받았습니다. 카드를 만들고 12월 말까지 12만 원 이상을 사용하면 12만 원을 현금으로 캐시백해주는 영양가 만점의 이벤트입니다. 용돈 경제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더구나 카드 발급 이후에 웰컴 쿠폰이 3개나 제공됩니다. 이마트 5천 원 쿠폰, GS 칼텍스 5천 원 쿠폰, CU 편의점 3천 원 쿠폰입니다. 쏠쏠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이벤트 내용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이벤트 내용

 

기본적으로... 하나클럽SK카드는 혜택 많기로 유명한 상당히 쓸모 있는 카드입니다. SKT 통신비 할인, 주유, 카페, 음식점, 영화, 대중교통, 대형마트, 학원비 등등... 명실공히 하나카드 사의 시그니처 카드로써 직장인 용돈 카드는 물론 생활비 카드에도 아주 적합합니다. 캐시백 12만 원도 받고 하나클럽SK카드도 발급받을 수 있는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이벤트. 지금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일단 토스뱅크 계좌가 있어야겠지요? 계좌를 만드셨으면 토스뱅크 앱을 열어 홈 화면의 오른쪽 제일 하단에 있는 전체 메뉴를 클릭합니다. '카드' 섹션이 나올 때까지 쭈욱 내리면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메뉴를 탭하면 토스뱅크에서 추천하는 '11월 혜택 좋은 카드 TOP 10'이 나타납니다. 1위는 15만 원 이벤트 중인 국민카드, 2위 14만 원 Toss taptap S 카드, 3위 15만 원 신한카드, 4위 12만 원 하나클럽SK카드, 5위 8만 원 토스 LIKIT ALL 카드입니다. 화려하네요. ㅋ

 

반응형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제가 참여할 수 있는 즉, 제가 발급 받아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하나클럽SK카드가 유일합니다. 1위 국민카드, 2위는 알고 보면 삼성카드, 3위 신한카드, 5위 알고 보면 롯데카드는 이미 가지고 있거나 최근 6개월 안에 보유한 적이 있었던 카드들입니다.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의 모든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직전 6개월 간 해당 카드 결제 이력 및 탈회 이력이 없으신 분"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혜택좋은카드 TOP10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혜택좋은카드 TOP10

 

상단의 화면에서 하나클럽SK카드를 클릭하면 몇 가지 하나카드를 더 볼 수 있습니다. '하나 내맘대로 쁨', '하나 통커카드', '하나 my pass 마패카드' 등이 보이는데요. 대중교통 2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패카드로 잠시 눈길이 갔었습니다만... 대중교통보다는 자차를 많이 이용하는 편이어서 '하나클럽SK카드'를 발급받는 것으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대중교통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마패카드도 괜찮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12만원 캐시백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12만원 캐시백

 

가장 상단의 '하나클럽SK카드'를 선택하면 상세 할인 혜택이 나타납니다. SKT 통신비 최대 1만 5천 원 할인, SK 주유소 리터당 150원 할인, 카페, 음식점, 영화, 대중교통, 대형 마트, 교육 관련 할인까지. 할인 폭도 크고 상당히 광범위합니다. 용돈 카드 뿐만아니라 생활비 카드로도 적절할 수 있다는 것이 이런 이유입니다. 또한 통신사로 SKT를 쓰시고 SK 주유소를 많이 가시는... 저 같은 분들에게 아주 적합할 수 있겠습니다. 단 이 모든 혜택은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일 경우에 제공됩니다. 참고 바랍니다.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혜택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혜택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혜택

 

화면 하단의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카드 발급 신청 절차로 넘어갑니다. 세부 신청 절차에 대해서는 설명 드리지 않겠습니다만 사용자 입력 정보를 기반으로 '적합성 판단 확인서'를 발급하는 것이 조금 특이합니다. 저는 하나클럽SK카드를 발급받는데 문제가 없는 모양입니다. ㅋ

 

모든 절차를 완료하면 아래 오른쪽 화면과 같이 '신청하신 카드가 발급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적합성판단 확인서와 발급 완료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적합성판단 확인서와 발급 완료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적합성판단 확인서와 발급 완료

 

앞으로 12월 31일까지 하나클럽SK카드로 12만 원만 결제하게 되면 저에게 12만 원의 현금 캐시백이 주어지겠네요. 미션이 상당히 쉬워서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신용카드를 발급 받고 며칠 후 하나카드 고객센터 1800-1111번으로부터 문자를 받았습니다. 1만 3천 원 상당의 미사용 웰컴 쿠폰이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웰컴쿠폰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웰컴쿠폰 메시지

 

이게 웬 떡인가 하는 마음에 바로 하나카드 앱을 설치하고 확인해보니 쿠폰함에 3개의 웰컴 쿠폰이 들어있네요. 하나카드 머리 좋습니다. 이런 문자와 웰컴 쿠폰으로 사용자가 전혀 거부감 없이 하나카드 앱을 설치하도록 만듭니다. ㅋ 의도야 어쨌든 간에 쿠폰은 아주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웰컴기프트
토스뱅크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하나클럽SK카드 웰컴기프트

 

토스뱅크가 제공하는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이벤트! 절차도 간단하고 미션도 상당히 쉬워서 10만 원 이상의 현금 캐시백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특히 광범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클럽SK카드는 없으시다면 하나 만들어 두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1만 3천 원 상당의 웰컴 쿠폰은 전혀 예상치 않았던 반가운 덤이네요. 이상 포스팅 모두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