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의 소소하게 돈 벌기

롯데하이마트카드 엄청난 캐시백. 하이마트 전자제품 쇼핑에 필수

by Eddy's life 2022. 12. 4.
반응형

3년을 넘게 사용한 롯데하이마트카드가... 이제 수명을 다 한 것 같습니다. 해지할 때가 되었네요. 사실 롯데하이마트카드는 훌륭한 카드입니다. 특히 하이마트에서 전자제품 살 때 엄청난 위력을 발휘합니다. 저는 이 카드를 이용해서 36개월 할부로 식기세척기를 구매했고 그 기간 동안 매월 1만 3천 원 이상의 캐시백을 받았습니다. 카드 실적에 따라서 17,000원의 캐시백을 받는 달도 있었지요. 계산해보면 최소 47만 원의 캐시백(13,000 X 36 = 468,000)을 받은 셈이네요. 하이마트에서 전자제품 쇼핑할 때, 롯데하이마트카드 적극 추천합니다. 

 

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필수
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필수. 라이언 스티커는 별도로 붙인 것.

 

제가 36개월 전 롯데하이마트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동양매직 식기세척기입니다.

 

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캐시백 동양매직 식기세척기
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캐시백 동양매직 식기세척기

 

반응형

 

그 당시 36개월 할부로 788,500원에 구매를 했고 월 할부금 21,900원을 매월 납부했었네요. 그간의 캐시백 468,000원을 제외하면 320,400원에 구매한 셈인데요. ㅎㅎ 이거 제가 뭘 잘못 계산한 것인지 싶을 정도로 저렴하게 구매한 셈입니다.  

 

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매월 캐시백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매월 캐시백
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매월 캐시백

 

정확히 기억을 더듬어보면 구매 당시에 제가 롯데하이마트카드를 가지고 있지는 않았었습니다. 와이프가 식기세척기를 갖고 싶다는 말에 하이마트를 방문해서 이 제품, 저 제품 둘러봤었지요. 그 와중에 롯데하이마트 직원 분이 롯데하이마트카드를 추천해주셨고 이런 캐시백 혜택이 있다는 것을 안내 받았습니다.

 

따져보니 절반 가격 이하로 새 식기세척기를... 그것도 36개월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는데 안 할 이유가 없었지요. 그 자리에서 롯데하이마트카드를 발급 받은 후, 그 카드로 식기세척기를 결제했습니다. (정확히는 카드 번호. 하이마트에서 롯데하이마트카드 발급 절차를 밟으면 잠시 후에 카드번호가 나오고 실제 카드는 며칠 후 배송됩니다.)

 

그 이후 롯데하이마트카드는 저희 집 생활비 카드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정확하게 기억나지는 않지만 50만 원 이상을 사용해야 13,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해서 대형마트 장을 볼 때, 집 안 물건을 온라인으로 결제할 때, 애들 학원비 결제할 때 사용했습니다. 실적이 100만 원 이상이면 17,000원을 캐시백 받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신경 써서 실적을 채우지는 않았었고요. 생활비 카드다 보니 큰 물건을 사거나 여행을 가서 지출이 많아지면 자연스럽게 100만 원을 넘기도 했었습니다. 

 

 

그렇게 어느덧 3년의 세월이 흘렀고... 롯데하이마트캐시백도 까맣게 잊고 있었지요.  

 

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캐시백 36개월 할부 완료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캐시백 36개월 할부 완료
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캐시백 36개월 할부 완료

 

그런데 어느날 문득... 매월 캐시백이 들어왔었던 제 하나은행 계좌를 확인해보니 7월을 마지막으로 캐시백이 끊어져 있었습니다. 36개월 할부가 모두 끝난 것이지요. 위 사진 보시면 (36/36) 이라고 마지막 할부 지출이 보이실 것입니다. 

 

따라서 더 이상 롯데하이마트카드를 생활비 카드로 이용할 명분이 흐려졌습니다. 롯데하이마트카드는 전자제품 할부와 그에 대한 캐시백이 주요 혜택이고 그 이외의 큰 혜택은 없기 때문입니다.  아래 롯데하이마트카드 소개 페이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미친 사람들이 만든 선 넘은 카드, 로카 LOCA

www.lottecard.co.kr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하이마트 홈페이지를 뒤져보니 롯데하이마트카드의 혜택에 약간의 변화가 있는 것 같기는 하지만 비슷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하시기 바라고요. 

 

 

롯데하이마트 이벤트

롯데하이마트의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company.himart.co.kr

 

3년 간 함께 했던 정든 롯데하이마트카드. 생활비 카드로 쓰던 이 롯데하이마트카드는 곧 해지절차를 밟겠지만... 저희 집에는 와이프 명의의 롯데하이마트카드가 하나 더 있습니다. 작년에 삼성 무선청소기 구매할 때 하나 더 만들어서 캐시백을 받고 있답니다. 

 

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캐시백 삼성 무선청소기
롯데하이마트카드 하이마트 전자제품 구매 캐시백 삼성 무선청소기

 

80만 원 정도의 식기세척기를 36개월 할부 구매할 수 있고 47만 원 이상의 금액을 캐시백 받는 카드. 전자제품 구매하는데 이 정도의 혜택을 주는 카드가 있을까요? ㅎㅎ 신용카드 새로 만드는데 알레르기 반응이 있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하이마트에서 전자제품 구매하실 때 꼭 하나 만드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모두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