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의 소소하게 돈 벌기

1544-7000번 신한카드 고객센터 현금 캐시백 문자! 카카오뱅크신한카드

by Eddy's life 2022. 11. 20.
반응형

오늘은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현금 캐시백 이야기입니다. 지난 10월, 5천 원 이상 결제 횟수 60회를 기록해서 이번 달 3만 원의 현금 캐시백을 받았습니다. 이게 정말 되긴 되네요. ㅋㅋ 5천 원 이상 결제 횟수 70회를 기록하면 최대 5만 원의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는 것이 이 카드의 특징인데요. 세상에 누가 카드로 한 달에 70회나 결제를 할까 생각했었는데... 저도 60회나 결제를 한 것을 보면 불가능한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신한카드
카카오뱅크신한카드

 

아래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캐시백 정책입니다. 

 

- 5천 원 이상 결제 건을 기준으로 합니다. 

- 거래 월의 1일~ 말일까지의 결제 건을 기준으로 카운트합니다. 

- 동일 날짜, 동일 가맹점 거래는 1회만 카운트 합니다. (하나의 가맹점에서 두 번 결제하면 두 번째 거래는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경험했었습니다. 편의점은 하루에 두 번 가기도 하잖아요? ㅋ)

- 캐시백은 다음 달 13일에 입금됩니다.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매월 10번마다 캐시백 정책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매월 10번마다 캐시백 정책

반응형

 

지난 10월 결제 기록을 살펴봤더니 저는 이렇게 사용을 했었네요.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20회 정도는 주차비였습니다. 

저는 직장에 차를 가지고 출퇴근하는데... 회사 건물 주차장이 모자라서 제 자리가 없습니다. ㅜ 따라서 저는 옆 건물에 주차를 하고 매일 일주차비 1만 원을 결제하는데요. 이 때문에 저는 한 달에 약 20회 이상의 5천 원 이상 결제를 한답니다.

 

2. 20회 정도는 편의점 결제였습니다. 

자랑은 아닙니다만 저는 전자담배 흡연자입니다. ㅋ 담배값이 4,500원이라 껌이나 우유 같은 다른 물건과 함께 담배를 구매하면 자연스럽게 5천 원 이상 결제가 되더군요. 정말 살 것이 없으면 담배를 두 값 삽니다. 그렇게 편의점에서 5천 원 이상의 결제를 한 것이 월 15~20회 정도 되더라고요.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매월 10번마다 캐시백 결제 내역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매월 10번마다 캐시백 결제 내역

 

3. 나머지 20회 정도는 점심 값과 커피 값이었습니다. 

요즘 점심 값이 최소 7천 원에서 1만 원 정도 되고 직장 동료와 커피 한잔 마시면 5천 원을 훌쩍 넘어갑니다. 따라서 점심 값과 커피 값으로만 상당히 많은 수의 5천 원 이상 결제가 되더군요.  

 

 

10월 한 달을 그렇게 생활했더니 1544-7000번 신한카드 고객센터로부터 11월 1일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3만 원이 캐시백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오우!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매월 10번마다 캐시백 신한카드고객센터 문자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매월 10번마다 캐시백 신한카드고객센터 문자

 

신한플레이 앱을 켜서 확인해봤는데요. 왠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카카오T에서도 3천 원이 캐시백 된다 하네요.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매월 10번마다 캐시백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매월 10번마다 캐시백

 

 

 

며칠 기다리니 11월 11일에 제 카카오뱅크 계좌로 3만 3천 원이 입금되었습니다. 월 3만 3천 원의 캐시백이라면 나름 쏠쏠한 것 같습니다. 10회만 더 신경 써서 결제를 한다면 월 5만 원의 캐시백을 받겠네요. 불필요한 지출을 만들 필요는 없겠지만요.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매월 10번마다 캐시백 카카오뱅크 입금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매월 10번마다 캐시백 카카오뱅크 입금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직장인들의 용돈 카드로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직장인의 경우, 기본적으로 매월 써야 하는 비용들이 있는데요. 점심 값, 커피 값, 편의점 지출, 운동 비용 등입니다. 이 것들을 합치는 경우, 40~50 회 정도는 기본적으로 결제 횟수 실적이 나올 듯합니다. 거기다가 저처럼 주차 비용을 매일 결제해야 한다던가 이틀에 한번 정도 담배를 사야 하는 분들은 60회 정도 충분히 채울 수 있을 것 같고... 그에 따라 매월 3만 원 이상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을 듯하네요. 다른 카드사들의 혜택이나 포인트 캐시백보다 나은 느낌입니다.  

 

더구나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는 발급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급하고 쉬운 미션 몇 개를 달성하면 현금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이니 용돈 살림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래 링크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 모두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발급 이벤트. 최대 19만원 현금 캐시백

드디어 현금 14만 원이 제 카카오뱅크 통장으로 입금되었습니다. 지난 7월 카카오뱅크신한카드 발급 이벤트에 참여한 결과입니다. 안 그래도 요즘 용돈이 부족해서 전전긍긍하고 있었는데 참으

superheroedd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