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의 소소한 즐거움

김가영 골때리는그녀들 활약 & 끼상캐스터의 행보와 프로필, 화보

by Eddy's life 2022. 8. 25.
반응형

김가영 기상캐스터 '골때리는 그녀들'에서의 활약과 프로필 및 화보, 그간 행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느새 SBS 대표 예능으로 자리잡은 '골때리는 그녀들'. 10%를 넘나드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현재 시즌2, 챌린지 리그가 방송 중입니다. 그리고 조금 전, 원더우먼과 탑걸의 대결이 벌어졌었는데요. 결과는 3대1 탑걸의 승리네요. 오늘 경기에서는 탑걸의 패스웍이 아주 돋보였습니다. 경기 중간중간 4번에서 5번만의 패스로 상대 골 문앞까지 가는 위협적인 모습을 여러 차례 보여주더군요. 반면 원더우면은 수비와 공격 간의 패스웍이 좋지 않아 세트피스 공격에 의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출처. SBS 골때리는그녀들

 

반응형

 

 

이전 시즌 성적이 좋지 않아 채리나, 아유미, 문별, 간미연, 유빈, 김보경(존칭 생략했습니다.)... 마음 고생이 많았을텐데 축하합니다. 특히 오늘 처음으로 데뷔골을 넣은 문별 선수, 필드골 기록한 김보경 선수도 축하드려요. 골키퍼 아유미는 언제나 명불허전입니다.  

 

원더우먼은 열심히 했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오범석 감독을 중심으로 요니피, 박슬기, 김희정, 홍자, 키썸, 김가영(역시 존칭 생략) 6명이 똘똘 뭉친 모습을 보여줬지만 아쉽게 패배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김희정 선수 오늘 세트피스에서 골 넣은 것 너무 축하하고요. 박슬기 선수 오늘 보여준 볼 컨트롤과 드리블 너무 훌륭했습니다. 발전이 놀랍네요. 

 

출처. SBS 골때리는그녀들

 

그리고 김가영 선수! 아... 잘하는데... 진짜 잘 하는데... 2% 부족으로 뭔가 마무리가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개인적으로 팬이라서 시즌2 출연 시작부터 유심히 지켜보고 있는 중인데요.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분이라 그런지 주력이 정말 뛰어나고 상대 수비를 밀어 제끼는 힘이 엄청 납니다. 현재는 음... 예전 힘 좋기로 유명했던 차두리 선수 스타일? ㅋㅋ 오늘 공보다 앞서서 뛰는 것도 본 듯합니다. 

 

골 넣는 기상캐스터 김가영. 출처. SBS 골때리는그녀들

 

 

하지만 아직 구력이 짧아서 그런지 볼 터치가 불안하고 골대 주변에서 마무리가 잘 안되네요. 안타깝습니다만 신체 능력이 워낙 뛰어나기 때문에 회가 거듭될 수록 실력이 일취월장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주석 감독도 오늘 관중석에서 이야기하더군요. '조금만 더 연습하면 엄청 좋아질 스타일'이라고요. 앞으로도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아마도 제가 김가영 기상캐스터를 처음 눈여겨 본 것은 MBC '호구의 연애'라는 프로그램에서 개그맨 허경환 님과 커플로 나왔을 때였던 것 같습니다. 내용은 잘 기억이 안 납니다만 선한 눈매와 똑똑하고 부드러운 말 솜씨를 보고 좋은 인상을 받았던 것 같네요. 

 

 

김가영 캐스터도 이제는 베테랑 방송인입니다. 정확치는 않지만 방송일을 한지 10년 가까이 되었다고 하니까요. 나이는 33살, 1989년 5월 생이며 서울 출생입니다. 숙명여대 무용과를 나왔고 저와 똑같이 한화 이글스 팬입니다. 보살이시네요. ㅋㅋ 유튜브 찾아보시면 김가영 캐스터가 한화 이글스 경기 직관하는 영상과 시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오늘비와? 유튜브 채널

 

김가영 님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에 출연하면서 엔터테이너로서의 다양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끼상캐스터'라고도 불립니다. 어릴 적에 연습생 생활도 한 적이 있고 무용과 출신인지라 춤 실력도 상당합니다. 몇 년 전 MBC 뉴스에서 보여준 지코와의 콜라보 댄스는 너무나도 유명하고요. 현재도 MBC 기상캐스터 유튜브 채널 '오늘비와?'를 통해서 커버댄스나 요가 등 다양한 모습을 끼와 함께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오늘비와? 유튜브 채널

 

 

오늘비와?

날씨가 궁금한데 너무 뻔하다고요? '날씨'라는 재료로 어떤 요리를 만들 수 있을까? 좀 다른 날씨는 없을까? 저흰 그런 고민을 하고 있어요! #오늘비와?#형식 파괴!#날씨야? 예능이야?#세상에 없는

www.youtube.com

 

 

수영복 사진이나 화보도 찍었습니다. 화보 사진 보시면 배에 복근이 뜨악! 새겨져 있습니다. 역시 대단한 체력과 몸매의 소유자인 것 같네요. 김가영 기상캐스터의 향후 행보와 골때녀에서의 활약이 많이 기대됩니다. 이상, 골때녀 56회 소식과 김가영 기상캐스터 관련 소식 모두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처. 오늘비와? 유튜브 채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