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의 소소한 즐거움

우영우 시즌2 2024년 방송 예정! 무슨 장난합니까. 그 사이 박은빈 광고랑 웹툰, 뮤지컬이나 보라고?

by Eddy's life 2022. 8. 19.
반응형

우영우 시즌2 2024년 방송 예정이라고? 무슨 장난합니까. 그 사이 웹툰하고 뮤지컬이나 보라고?

우영우 시즌2를 기대하며 (출처. ENA 유튜브)

 

천재적인 능력과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동시에 가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16화가 막을 내리고 우리는 피폐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공허한 마음을 달래지 못해 유튜브를 뒤져봅니다만 맨날 그 나물의 그 밥 편집본만 잔뜩 있고요. 자극적인 제목에 들어가 보면 지들 멋대로 말도 안 되는 상상을 늘어놓은 영상이 태반입니다. 

 

 

우영우와 채널 ENA... 그리고 제작사 에이스토리! 전 세계 우영우 팬들을 이대로 내버려 둘 건지요. 2024년 우영우 시즌2 방송 예정이 도대체 웬 말입니까? 무슨 장난합니까? 차라리 전 세계 각 국에서 만들어내는 리메이크 버전 보는 것이 낫겠습니다. 

 

우영우 시즌2를 기대하며 (출처. ENA 유튜브)

 

웹툰과 뮤지컬을 보라고요? 박은빈이 나오지 않는 웹툰이나 뮤지컬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어느 누가 박은빈처럼 우영우를 연기할 수 있겠습니까. ㅋㅋ

 

우영우 시즌2를 기대하며 (출처. ENA 유튜브)

 

지난 17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우영우 시즌2 제작과 관련해서 아직 정해진 것은 없지만 논의 중인 상황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지요. 이렇게 전세계 빅히트를 쳐 놓고 요즘 같은 시대에 2년 뒤 우영우 시즌2를 방송하겠다니. 파하! 내 참 기가 막혀서. 차라리 박은빈과 강태오 스케줄을 확인해보니 도저히 안 되겠다고 이야기를 하십시오. 그러면 어느 정도는 이해가 갑니다.

 

우영우 시즌2를 기대하며 (출처. ENA 유튜브)

 

이리저리 알아보니 강태오가 29살이고 곧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지요. 강태오는 29살이나 먹도록 군대도 안 갔다 오고... 여즉 뭐 했답니까? 이준호한테 뭐라 할 수도 없고 ㅜㅜ

 

우영우 시즌2를 기대하며 (출처. ENA 유튜브)

 

허탈한 마음에 혹시나 해서 우영우 웹툰을 찾아봤습니다. 얼마 전에 시작했는지 4편 정도 있던데요. 내용은 정말 똑같더라고요. 머... 잘 되기를 바랍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한국대 로스쿨 수석 졸업에,변호사 시험 성적 1,500점 이상!국내 업계 2위 법무법인 한바다의 인턴 변호사가 된 우영우.영우는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내고 '진짜 변호사'가 될 수 있을까?

comic.naver.com

 

우영우 뮤지컬과 관련된 정보도 찾아봤는데요. ㅜㅜ 아직 시작도 안 했고 2024년 초연을 목표로 계획 중이랍니다. EMK라는 뮤지컬 제작사인데 그간 '마타하리'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프리다' 등의 작품을 성공시킨 회사라고 하니 기대해 볼만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이 좀 너무 깊었는지 흥분을 한 것 같네요. ㅋㅋ 우영우 웹툰과 뮤지컬 모두 잘 되기를 바라겠고요. 전 세계 우영우 리메이크 버전들도 나오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널 ENA와 제작사 에이스토리 분들은 힘내시고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우영우 시즌2 기획 들어갈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당분간 박은빈 나오는 광고 보면서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